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흑기사 비밀기지 BOOST!

아이콘 Rakii
댓글: 1 개
조회: 2222
2023-11-29 09:36:48
리니지M – OASIS 3: NEXT WAVE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흑기사 비밀기지’의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률이 더욱 증가합니다!
쾌속 성장과 함께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해 보세요.
■ 이벤트 일정
- 1차: 2023. 11. 22 (수) 정기점검 후 ~ 2023. 11. 29. (수) 정기점검 전
- 2차: 2023. 11. 29 (수) 정기점검 후 ~ 2023. 12. 13.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요약
1) 이벤트 특수 던전 ‘흑기사 비밀기지’
- ‘흑기사 비밀기지’는 효율적인 사냥을 통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특수 던전입니다.
- 해당 던전은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매일 1시간 기본 이용 가능하며, 충전석을 사용하여 매일 최대 1시간 추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이벤트 제작 재료 ‘암흑의 결정 (이벤트)’
-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재화 ‘암흑의 결정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재화 ‘암흑의 결정 (이벤트)’를 재료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특수 던전 ‘흑기사 비밀기지’
- 이벤트 기간 동안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이벤트 특수 던전 ‘흑기사 비밀기지’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던전은 이벤트 기간 내 [던전] 메뉴의 [특수 던전] 탭, 또는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특수 던전 ‘흑기사 비밀기지’ 내에서는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버프가 적용됩니다.
- 이벤트 특수 던전 ‘흑기사 비밀기지’의 이용 시간은 매일 기본 1시간이 제공되며, 최대 1시간까지 추가 충전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2차] 11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률이 1.5배 증가합니다.
[특수 던전 ‘흑기사 비밀기지’]
1.PNG
2) 이벤트 퀘스트 ‘흑기사 비밀기지’
- 이벤트 기간 동안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이벤트 퀘스트 ‘흑기사 비밀기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퀘스트 ‘흑기사 비밀기지’ 완료 시 ‘암흑의 결정 (이벤트)’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흑기사 비밀기지’]
3) 이벤트 제작 재료 ‘암흑의 결정 (이벤트)’
-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재화 ‘암흑의 결정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재화 ‘암흑의 결정 (이벤트)’를 재료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작 재료 ‘암흑의 결정 (이벤트)’]

[이벤트 제작 아이템 상세]

[이벤트 제작 아이템 상세 – 2차 추가]
4.png

■ 필독! 주의사항
- 2023년 1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특수 던전 ‘흑기사 비밀기지’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 2023년 1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흑기사 비밀기지’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2023년 1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암흑의 결정 (이벤트)’, ‘암흑기사단의 변신 카드 상자 (이벤트)’, ‘암흑기사단의 마법인형 카드 상자 (이벤트)’, ‘흑기사 비밀기지 시간 충전석 (이벤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 2023년 12월 27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신비한 변신 뽑기팩 (이벤트)’,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 (이벤트)’,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이벤트)’, ‘상급 변신 뽑기팩 (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뽑기팩 (이벤트)’, ‘상급 성물 뽑기팩 (이벤트)’, ‘축복의 성수 (중) (이벤트)’, ‘구호 증서 (이벤트)’, ‘수련의 서 선택 상자 (이벤트)’, ‘빛나는 성장의 물약(10%) (이벤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이벤트)’ ‘종합 코인 상자 (이벤트)’,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 (이벤트)’, ‘빛나는 견갑 선택 상자 (이벤트)’, ‘빛나는 티셔츠 선택 상자 (이벤트)’, ‘휘장 선택 상자 (이벤트)’, ‘드래곤의 수정 선택 상자 (이벤트)’, ‘빛나는 팔찌 선택 상자 (이벤트)’, ‘스냅퍼의 반지 선택 상자 (이벤트)’, ‘룸티스의 귀걸이 선택 상자 (이벤트)’, ‘인장 선택 상자 (이벤트)’, ‘드래곤의 성수 (이벤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