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8월 16일
옆집(W)으로 미리보는 군주 리부트
■ 엑스칼리버:마스터 (전설-엑티브) 스던~~~~
- 지속시간 증가
- 리덕션, 근회피 디버프 강화
- 스턴상태 피해량 증가 추가
■ 글로잉소드 (전설-엑티브) 무시무시무시무시함
- 적의 대미지 무시 효과를 가르고 피해를 입힘
- 대미지 감소 효과 무시, 카운터 무시
근/원 회피 무시, NPC충돌 무시
■ 임페리얼 카운터 (전설-엑티브) 군주 카배
- 근거리/원거리/마법 공격 회피 후 반격
- 일정 확률로 출혈 디버프 적용
기타 등등 등 드르등등
개발자 형들
만약 이번 클레스 케어 때
위 처럼 케어가 나온다?
기존 군주 유저들이 이렇게 말할꺼야
와.정.말.신.난.다.야.호
(저게 좋아진게 맞냐..?)
일단 가정 해보자.
태연이 부릅니다 - 만약에
위 내용 기준
- 스턴 지속시간 올려드렸습니다. (랜덤 몇 초)
- 디버프 쬐~금 올려드렸습니다. (방어1 근뎀2 등 등)
- 군주도 카베 있어야죠, 카베 드렸습니다. (이건 좀 좋다)
이정도일 텐데 말이야.
저렇게 나오면 ...
개발자 형들, 일단 고마워.
너.무.고.마.워
불철주야 너무 고생 많으셨고..
근데, 자 우리가 원하는거
군주가 좋아지는거 맞거든?
위 처럼 몇초 추가, 근뎀 1~2 늘어나도
결과적으로 어쨋든 좋아지는거니까.
맞지... 좋아졌....지.
그리고 최근 짭사이드에서 앞으로 '신규 캐릭터 보다
기존 캐릭터 들의 고유 능력치, 고유 특징 등을 찾고
점차 밸런스 패치를 시도할 예정' 것이라는 포부 또한 칭찬해.
그 말은 즉, 앞으로 각 캐릭터들의
역할을 분담하겠다는 것과 같은 이야기로
글쓴이는 생각되니까 말이야.
그렇다면 리니지M 안에서
군주의 역할은 무엇이냐?
군주는
싸움 : 백업 지원(응원) + 버프 + 먹자(공성)
지휘? 지휘는 1선들이 하는거임.
어딜 감히 몸도 약하신 군주께서 싸움을 하나?
토템은 마을로 가서 응원이나 하쇼.
사냥 : 버프 ... 그리고 음.... 어?... 없네.
그래 이정도야.
전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그렇겠지만
군주 포지션은 딱 저거야.
싸움1티어? 사냥1티어?
군주 유저 모두 불가능한거 알고있고,
바라지도 않아(솔직히 말이되냐고)
다만, 개발자형들.
현실적으로 진짜, 못해도 진짜,
백번, 천번, 만번 양보해서
이건 해줬으면 하는거 몇가지만 적어볼게.
인벤 눈팅 많이 한다며 제발 제발!!
개발자느님들 제발!!!!!!!!!!
1. 디그니티 무기 제한 해제
강제로 단검 쓰는건 진짜 아니야.
한손검이든 도끼든 창이든
본인이 쓰고싶은것좀 쓰게 해주라.
무기 전체는 못해???
그럼 한손검은 좀 되게 해주라.
일러스트랑 통일은 시켜야지,
군주 일러스트는 단검 아니잖아!!!
2. 뻥 스텟 정상화
말 안해도 알잖아 개발자 형들.
군주 스텟은 정상이 아니야. 개뻥도 이정도는 아니여.
리니지가 타짜였잖아?
얘는 귀도 짤리고 손모가지도 짤렸다니까?
불요정을 해도 군주보다는 나아.
3. 오라 스킬
군주 다른스킬은 아무말 안할게
뭐 알아서 패치 해줘.
카베? 어우 있으면 좋지. 없어서 못쓰지.
대쉬기? 어우 있으면 좋지. 없어서 못쓰지..
충돌무시? 어우~ 바라지도 않아.....
(적당히, 알아서, 잘, 뭔말인지 알지?)
(개발자 형들... 잘부탁해 제발...)
다만, 오라 스킬에
'경험치 버프' 라도 넣어달라고.
군주 사냥터에서 환영이라도 받자
우리는 버프 동상이 아니야...
진짜 기대할게 개발자
형누나동생언니오빠들.
진짜 군주 그만울리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