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뷰징이다vs어뷰징 아니다 양측 개소리 저능아 너무 많음

Hagelin
댓글: 10 개
조회: 365
추천: 2
2025-09-16 14:53:51
뭔 개소리야 

어뷰징이라는 측도 아니라는 측도 전부 개소리 지껄이는 저능아 개많네

먼저, 취지를 알아보자 

1. 전쟁세금은 "공성전 참여 혈맹에게 지급되는 것"
-> 전쟁 세금은 탑것도, 반탑 것도 아님. 아덴성 공성전에 참여하는 공성/수성 혈맹들에게 분배되는 거임. 
-> 원래 추성측(탑)꺼라고 주장하는 저능아들과 전력 열세인 공성측(반탑)에게 주기 위한 것이다라고 주장하는 저능아놈들 둘 다 자의적 해석임.

2. 내성문 돌파 후 적군 처치를 통해 획득한 "아덴 훈장" 수량을 혈맹별로 환산하여 획득.
-> 여기가 어뷰징이냐, 아니냐를 가르는 문장임. 
-> NC의 전쟁 세금 취지는, "적군 처치를 통해 획득해야한다."임 
-> 그러나, 수성측(탑)은 적군에게 다야를 주지 않기 위해서든, 혹은 노쇼를 통한 전쟁 세금이 소멸되는 걸 막기위해서든 어떤 이유에서든 적을 죽여서 획득한 게 아니고 명백히 아군을 죽여서 획득한 거임. 
-> 모두들 봤듯이, 사전에 모의한 듯 수성측(탑) 누군가의 지휘 하에 움직였고, 이건 고의성이 명백함.  
-> 고의로 아군을 죽여서 획득한 점수가 이익으로 돌아가는 것을 어뷰징이라고 한다. 
ex) pvp점수작업과 최근 공허 점수작 등.

->ㅈㄱ이쉑기가 어제 인사이드m에서 말한, "난전에서 아군을 실수로 죽인 경험이 있다." "그래서 처벌하기 애매하다" NC 개발자 입에서 나온 사전에 준비된 멘트일 거임. 이건 논점을 흐리는 거다. 난전 상황도 아니었고, 실수로 죽인 것도 아니다. 그리고 난전에서 아군 죽인 걸로 문제 삼은 사람 아무도 없다. 
-> 수성측(탑)은 난전 상황도 아니었고, 실수로 죽인 것도 아니었음. 애초에 공성 계획 전에 사전에 모의하고 고의로 작업한 거임.

3. 전쟁 세금은 '성 세금'과 별도로 추가적으로 획득이 가능한 세금
-> 이 문장을 어떻게 "다야가 복사가된다" "다야를 생성한다"라고 이해하는 반탑 저능아들이 있는지 모르겠음. 


이번 어뷰징 사건을 한문장으로 요약하면 

시스템 허점을 이용한, 엔씨의 기획 의도를 벗어난 다야 부정 수급이 맞음. 

회수를 하거나 계정 정지를 시킬 정도는 아니어도 최소한 시스템 병신같이 만든 엔씨측 사과와 재발 방지를 위한 시스템 수정이 필요함. 

어제 ㅈㄱ이쉑기가 말한 엔씨의 준비된 멘트는 엔씨가 얼마나 유저를 개호구로 보고 있는지 느끼게 됐음

입장 발표 끝나니까. "신비팩 3개씩 드립니다~ (그만 아가리 닫어 ^^~)" 느낌이었다. 

정내미 확 떨어지더라. 

Lv24 Hagel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