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한국소비자원 상담 갑니다.

리퍼발록서버
댓글: 26 개
조회: 1058
추천: 18
2025-09-16 17:24:24



일단 엔씨쪽 전화해도 전화 연결도 안되고 

고객센터 문의 넣었지만 답변이 언제올지도 모르겠고 와바야 매크로겠죠.

내일 연차쓰고 한국소비자원 오프라인 상담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분명히 공식 홈페이지 올라온 내용을 보고 질렀습니다.

보통 외국 기업들은 실수로라도 잘못 안내가 나가면

본인들이 손해 봐도 끝까지 책임지는 모습이 있는데,

엔씨는 아무런 공지나 사과도 없이 슥~ 내용만 바꿔버리네요.

이런 구역질나는 행태를 더 이상 당할수만은 없고

저 쿠폰들 유저들한테 안내놓으면 

뭔가 회사가 패널티를 받도록 만들겠습니다.

'해프닝이지만 올해는 특별히 2연속 드리겠습니다!'

이 정도의 유저들을 위한 아량도 없습니까?

경품으로 자동차 몇대를 쏘는것도 아니고 딸깍 몇번인데요?

이걸 보시는 유저분들도 지른 너가 바보라고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유저가 아닌 소비자로서 당당히 요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이상 나락갈 이미지도 없는 회사라서 그런걸까요?

Lv14 리퍼발록서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