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성장셋올이동인데 적마추후 또나올까요?

러쉬신
댓글: 10 개
조회: 585
2026-06-22 10:34:08
우선 티는 6영웅성장티 복구받을게있어서 따로 성장티 이동은 없는상태
성장(리세)악세는 올이동이거든요.
근데 제가 축7적마를 날려먹고 축7성장귀걸이착용중인데
고민이있네요.
그냥 6영웅성장티를 복구받는게 당연히 맞는거같긴한데, 적마는 추후 또 나올까요? 이번년도 반년이남아있긴한데
딱히 쟁셋은(대부분 축5~6 티견갑은7) 현재로는 고인챈 생각은안하고있고..

복구목록이 6영웅성장티 7카탈 축7적마 이렇게 3가지중 하나고민인데,

적마대신 축7성장귀걸이 대체로 크게 차이없겠죠?  


Lv43 러쉬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