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불요정 뮨스킬vs 마검 영팔랑

아이콘 귀살천
댓글: 11 개
조회: 643
2026-06-22 16:54:33
신서버 초보 마검사라 아직 팔랑은 영웅팔랑입니다

요정가면 사냥터 다운된다던대 아마 클체를 활요정이 의미가 더 크기게 그런거 같아서요

불요정 뮨스킬이 25퍼 뎀감으로 기억하는대

영웅 팔랑보다 안좋은가요??

클체를 안하면 소과금으로 전팔랑까지 가능하고 해서 3전스

클체를 하면 제기준으로 돈을 좀 주고 클체+혈유까지 해서 2전스 될꺼같은대

린엠3개월 경력이라 고민이 되네요 뭘 해봤어야 유추를 할탠대... 

Lv41 귀살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