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활요 별로라고 글 올라오는데

아이콘 리히텐
댓글: 6 개
조회: 900
2026-06-22 21:19:25
총사의 앱제나 대쉬같은 유틸 부족으로 요정 별로라고 하는데

일단 오늘 공개된게 실제 업뎃의 절반정도라고 이야기해서 숨겨진거 졸라 많을듯

그리고 요정 딜이 개씹사기일거라고 예상됨.

앱제고 뭐고 그냥 물감옥 처음 나왔을때 그 느낌으로 걍 스펙차 무시하고 삭제시킬거 같음.

엔씨의 딸 요정인데 이게 전부일리 없어.

사장되었던 검요정 홍보 좀 해서 격수 넘어오게 꼬시려고 할애를 많이해서 그렇지

활요정이 유틸이고 뭐고 없이 그냥 딜로 찍어누를거 같은 느낌.

Lv69 리히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