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세 하루에 하나씩 주는거 아데나로 사게 해서

부레옥잠11
댓글: 6 개
조회: 889
2026-06-22 23:24:25
기존 구섭 유저들은 불만인건가 결국 손해보는건 하나 없는데
그냥 그림발록유저들 아니꼬운거지.....ㅋㅋㅋㅋㅋ

나도 구섭 유저고 이동악세 10개 가량 되는데 그닥 불만 없는데 아데나로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져서 좋은데 ㅎㅎㅎㅎ

그림 발록 구섭하고 합쳐져 봐야 뭐 틀려질게 있나.

Lv41 부레옥잠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