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덴 악세가지고 왤케 불만인지 모르겠음

탈론x이즈
댓글: 4 개
조회: 538
2026-06-23 02:55:43
레거시로 같이 묶일 때 누웠는가=X
시즌던전 같이 묶였을 때 누웠는가=X
그림발록 악세는 강화 성공확률이 더 높은가=X
상급가루 악세제작 할 때 누웠는가=X
전야제, 에피소드 악세 제작이 그림발록에만 나왔는가=X
엔씨가 레거시 통합 뻔히 각재고 있던거 몰랐는가=O

뎅으로 악세사는게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생각했다면 엔씨가 공짜로 뿌린 상급가루 악세 제작 시작 때부터 형평성 드립을 쳤어야 했음.
나는 과금해서 악세 만들었는데 왜 게임사가 재료 뿌려서 공짜로 6견갑, 6티, 3~4악세 등등 바꿀 수 있게 했냐고 거품 물었어야지 안그래?

그리고 바꿔 생각하면 구섭 악세 과금부담 줄여준거 아님? 구섭도 좋아할 일이라고 봄 ㅇㅇ

Lv6 탈론x이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