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레거시 그림발록 통합 개인적의견

린린이10
댓글: 5 개
조회: 432
2026-06-23 02:58:08
레거시는 악세에 대해 불만인거고
그림발록은 사냥터 불만이 제일 클거고

그림발록이 몇년 늦게 시작했는데
뭐 아데나로 악세 5년내내 샀다고 더 좋을 수가 있나?
물론 억울하지
난 돈썼고 쟤넨 아데나로 샀는데ㅋㅋㅋㅋ

근데 악세에대한 형평성만 볼게 아니라 전체적인 형평성을 따지면 오픈시점차이에 따른 성장력이 훨씬 크지않나?
라는 생각을 함
그차이에 이벤트로 얻은 것들이며 티제이쿠폰만 해도 벌써 몇개임ㅋㅋㅋㅋ 따질거면 먼저 받았던거도 따져야지

저기도 쓴놈은 줫나 썼을거고, 걔네 입장에서는 훨씬 빨리 시작한 레거시가 존나 유리할테니깐ㅋㅋㅋ

이상 굿밤들되십셔

Lv20 린린이1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