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레거시와 그림발록 통합안 2안

숨사장인
댓글: 48 개
조회: 501
추천: 3
2026-06-23 00:43:50
그나마 진짜 서로 최종타협안을 짠다면

결국엔 아덴악세의 형평성의문제인데

레거시서버 유저들에게 매일 아덴악세구매가아닌
그동안 그림리퍼서버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판매했던 아덴악세수량만큼
통합계정수량 판매제한을 걸어서
판매하는게 가장 현실적인 타협안아님?

그럼 레거시도 아덴으로 악세를 뭉태기로사서
제작할수있고
결국엔 결과값만보면 서로 아덴으로구매한 악세의갯수는 동일해지니
더이상의 형평성문제는 생기지않긴함

Lv60 숨사장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