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생각보단 뭐 없네요 돈아낄듯

판탈로네
댓글: 2 개
조회: 543
2026-06-22 21:38:21
요정에서 신검 클체한 요정인데
요정 개 씹사기로 나오면 어쩌나 다시 요정가야하나 했는데요

사냥충 입장에선 딱히 뭐 끌리는게 없네요

광역기 사이클론+ 슈팅스타 패시브, 몸빵상향 예정 
이거말곤 없네요?
트리플 패시브는 뭐 맨날 썻던게 매크로라서 딜상향은 없고

검요정만 크게 바꼇는데 검요갈바엔 신검 계속하는게 나을듯


Lv51 판탈로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