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활요정이 근거리도 올만큼의 매리트는 없이 나옴

번개우르르쾅
댓글: 2 개
조회: 445
2026-06-22 22:39:27
나온 것만 보면

3년 3개월간 다리 잘라놓고

휠체어 태운거임

물론 기존 요정보다 좋은건 맞음

대쉬기 문제도 해결 안되고 스킬 구성 병신이지만

사냥은 총사보다는 약간 좋겠지


근데 신령님이 말한, 격수도 갈 메리트가 없음

격수는 그냥 검요정 가라 이거임.

적어도 독점기는 줬어야 했고

활요도 알비노 1황 립서비스라도 했어야함


핵심 기믹인 레드 페어리도 불요 전용에

대미지 증가 스킬이 2배다

Lv3 번개우르르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