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세? 구섭 형님들 화내실 일이 아닙니다.

리퍼발록서버
댓글: 3 개
조회: 577
2026-06-22 22:39:27

리퍼발록의 경우 악세를 하루에 20개씩 구매가 가능했었습니다.

1년이면 피스당 7210개

그런데 구섭과 리퍼발록 전부

현재는 하루 1개씩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1년이면 피스당 365개

이걸로 솔찍히 뭘 합니까? ㅎㅎㅎ

결국 리퍼발록이 너프 당한거입니다.

구섭은 보너스가 하나 생긴 것이구요.

게다가 가격이 절반 가격입니다.

개이득이 아니겠습니까?

흥분하지만 마시고 샌드백 하나 더 생겼다고 너그롭게 생각해주세요^^

Lv16 리퍼발록서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