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세 아덴이 의미없긴 씨발ㅋㅋ

시셀
댓글: 3 개
조회: 1569
2026-06-22 23:00:05
돈안쓰는 구섭부캐들도 인사이드 보상 + 수렵
상축으로 5제작 이런걸로 전부 축5 7티 이런상태인데
몇년동안 20개씩 처사게만든 서버면 전부 이동악세에 영웅티견갑이겠네 ㅋㅋㅋ
수백수천쓰고도 영웅티 영웅견갑못띄워서 88티견갑인 구섭유저가 몇명인데 ㅋㅋㅋㅋ 대체 무슨 생각으로 악세를 아덴에팔고 통합각을보냐?
구섭이나 그림발록이나 그냥 냅두지
당장 상점들어가면 전야제 다이아에 팔고있는거 니들눈엔 안보이냐?




Lv68 시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