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핀트를 못잡내

윾니따
댓글: 6 개
조회: 610
추천: 2
2026-06-23 04:05:27


1, 다이아`만` 써야되는 상황이랑


2, 다이아`도` 써야되는 상황이랑 


이건 엄연히 틀린건데...


물론 엔시가 존나 잘못한건맞지


 왜냐면


아직까지도 전야제 상점패키지를 쳐팔고있으니까


아까전에도 말했지만 ..


나는 아니지만 내가만약 요번주안에 전야제 패키지를샀다 ?


근대 갑자기 악세무료화라내 ????????????




나 진짜 개 빡쳣을듯 ...


아니그럴거면 애초에 전야제 패키지를 팔지를말았어야지


이거 저번 문양사태랑 대비하면 틀린게뭐임 ?


그리고 그림 발록 형들의 입장도 이해해보려했음........


근대 뭐 아덴사냥터폭젠 통제니 어쩌니 하는데


화둥폭젠 설벽폭젠 이런데도 통제임 ? (신섭은 잘몰라서 )


거기서도 사냥못함 ?


거기서도 사냥을 못하면 몽섬이런데서 댕캐서 사냥햇음 ?


나라면 걍 짱나서 현질햇을듯


아니 그전에접엇을듯


반대로생각해봐


신섭형들 나이들도 지긋이 있으신형님들 누님들이시니까


신섭 형님들이 4~5년간 자식들 교육비며 식비며 이런거 
시간만갈면 공짜로 혜택누린거 당연하게생각한다면 모르겠는데


구섭형들은 그 자식새끼들 키우는데 수십 수백 수천 썼음. 자식새끼들 사냥터 이동시킬려고 ,,,,,,,,,,,ㅇㅇ?




돈으로만!!!  살수있는거랑


돈없이도~~ 살수는있는거랑은


틀림


제발 구분좀


이부분이 형평성이 존나 어긋난거임


시발


노래방으로 예시들께


나는 현금 존나써


너는 아덴존나써


누가 손해냐


ㅅㅂ

Lv11 윾니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