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오 진짜 존나답답하내

윾니따
댓글: 6 개
조회: 607
2026-06-23 09:05:11
뭔 시발

1 .하루에 한번아덴으로산다.
2. 우리섭보다 뎅 반값이니 꿀아니냐?
3. 과금러기준 우리도 다야쓴다
4. 본토 아덴벌릴만 한데도 올통제다.



이모든게 아덴으로 할슈있잖아?

왜자꾸 병신같은 소리해

어쨋든 과금러는 뒤로가고

시간갈아넣으면 돈안쓰고

악세 러쉬할수있잖아.???

아니야.??

시발 이걸 왜자꾸 부정해

우리는 돈만 써서 해야됐고

니들은 돈을 쓰던 안쓰던 할슈있던부분이라고

이해못해??

병신 영감들땜에 술 다깨내

시발거

Lv11 윾니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