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세부위당 하루에 1개씩 풀리는걸로 왤케 화났어

김대리스
댓글: 5 개
조회: 564
2026-06-23 10:12:03
형들 빨리 스펙업하고싶으면 전야제 사면되는거지 뭐가 문제야?

형평성?

이제와서? 인사이드나 최상급뽑기팩 사료뿌릴때 번개나  핵과금형들이 화내는거 봄? 왤케 선택적이야ㅋㅋㅋㅋㅋ

그니깐과금을 신중히 했었어야지

나는 3만다야로 패키지살 바에 장비 맞춘다는 생각으로  본장비 맞춰왔음 왜냐고?

악세는 이전에도 이벤트로 잘풀리고 성장 성반도 이번에 50상자씩풀렸잖아

이거보고 누구는 악세는 풀리니깐 다른장비에 투자하자

다른 누구는 빨리 스펙업해야하니 다야로 더 구매하자 할 수 있는거 아님?

악세 투자하는 형들은 하루 한개씩 풀리는 걸로 기존에 투자하는거랑 충당하면 되는거고, 아닌 형들은 다른거에 투자하면서 악세는 천천히 강화하면 되잖아

그냥 했던 루트대로 과금 꾸준히 하면된다 형들 형들 하는 과금에 달라지는게 없다 생각한다

Lv12 김대리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