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자 자자자 형님들 악세 지르기 전에 조언구해요

횬사마
댓글: 9 개
조회: 373
2026-06-23 11:18:33
이번에 성장반지로도 복구가 된다고 하죠..?

그럼 조언좀 구할께요

8성티 -> 영웅 도전해서 날려도 8로 복구 받아라 뜨면 좋은거고

현재 보유중인 축6용반을 질러봐라 -> 날아가면 축6성반으로 받어!!

8방반을 가지고 있어서 리세캐 클체로 8용반으로 바꿀 생각이긴 한데 만약 클체때 성장 교체 되면 8성반이 답..?

어떤것이 제일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Lv4 횬사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