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일 돈 버는 팁

아이콘 이연걸
댓글: 20 개
조회: 1556
2026-06-23 17:30:32
이런거 싼거 하나 사서 무료로 클체하고
활로 바꿔
인사이드 때 받은 축줌으로 축작하고
속작까지 싹 한 뒤에 비싸게 팔어
무조건 이득본다

우리섭엔 꿀 매물 없어서 알려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댓글보니 다들 이해를 못한듯
5-6000짜리 9짜리무기 사서 다마고치 부계로
무료 클체해서 활로 바꿔먹고 인사이드 때
받은 것들로 풀작 만들어 팔아서 이득챙기라는
뜻이었음






Lv47 이연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