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급 복귀유저 다엘>요정 질문

아이콘 백조
조회: 146
2026-06-24 07:33:20
본케 작년에 정리하고 접었다가
부계정이었던 놀고있는 다엘케릭이 하나있는데
무과금 다마고치로 좀 슬슬 놀아볼까하는데

대충 각인9왕도 5기사단셋 기본악세 3영스 정도
있는 케릭인데

다엘 요즘 어떤가요 ㅋ

이걸로 그냥 놀지
요정 클체해서 9왕궁으로 바꾸고 놀지 고민입니다 ㅋ

조언 부탁드립니다

(케릭살생각X 저정도 클체할 다이아는 있음)

초 인벤인

Lv90 백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