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린x)나이가 먹으니 이젠 회사애들하고 놀고 싶어도

부레옥잠11
댓글: 8 개
조회: 523
2026-06-24 11:09:35
꾹 참고 그냥 멀리서 홀로 떨어져 구경 중
다들 아들뻘이라 괜히 내가 끼면 불편할까 싶어
애들 교육 끝나면 인벤이나 들여보는 중.

이제는 퇴사해서 정규직사원도 아니고 촉탁으로 애들 교육해주는 신분이라 회식 같이 가자고 해도 미안해서 못가고 ㅠㅠ

한마디 한마디 할 때 마다 더 조심스럽게 혹시나 미움받을까
실수 할까 ㅋㅋㅋㅋㅋㅋ

내가 린앰 하는거 애들이 한번 봤는데
와 선배님 부자예요? 이런 겜하게....하는데 음 음 어항 같은거야
라고 말하고 쓱 치웠는데.....

너무 어렵다 ㅋㅋㅋ 올 해까지만 하고 그만 하던지 해야지

Lv41 부레옥잠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