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차라리 변신 이렇게 개선하는게 낫지 않을까

주호기
댓글: 6 개
조회: 817
2026-06-24 12:22:15
도펠이나 할파스보면 아랫쪽에 선택하는칸 있잖아
그것처럼 골라서 적용할수있게 해주는거지
바꾸기 전 디자인을 삭제하지도 않았을 거고, 기사도 망토 없을때가 좋았다는 형들 있으니까.
성혈군주는 이름위에 면류관 대신 왕관 씌워주는 선택지 만들고 뭐 그런식으로
이러면 좋을것 같은데..어짜피 룩딸용 게임이니까ㅋㅋㅋ


Lv18 주호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