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좋아지긴했네요

눕눕늅
조회: 524
2026-06-24 12:13:55
근데 몸빵은 땅속으로 해놨고 딜은 물속으로 해놔서
물바람 활요는 몸빵은 그대로고 딜만 좋아진거처럼 보임

일단 내 폐지줍는 계정은 환골탈태함 이거 완전 원거리 뇌신임 슈팅스타로 선정하고 사이클론이 딜이 개좋은듯

리세용 요정하나 본계정에 만들건데 군주->요정으로 클체해서 소프 스트라이크블로우만 배우코 명코스킬달고 하면 개재밌을듯

Lv11 눕눕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