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섭초부터 요정 매크로 쓰다

아이콘 코프맨
조회: 393
2026-06-24 07:39:13
갑자기 안쓰니까 많이 어색한데ㅋㅋ 편의성이랑 알비노 광역만큼은 매우 만족...


일단은 단일딜이랑 몹 무빙샷 죽으면 타겟안바꾸고 이동만하는게 좀 어색한거 빼고는 
대부분 만족스럽긴한데 

단일딜 테스트는 이따가 우그장궁 복구받은거 옵션작이랑 세공 다하고 다시 테스트 해봐야겠음
일어나자마자 복구하고 바로 풀작업 안하고 미믹했을땐 좀 실망이였음.... 

Lv38 코프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