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세 무기 질문좀

아하아카아가
댓글: 1 개
조회: 227
2026-06-25 13:45:06
전설 3티어 무기가 하나 있는데 클체로 무기 교체 할려고 합니다.

90리세 하면서 85리세도 병행 하고있는데요

90리세는 영웅마법 뜨는대로 아니면 명코로 산다면 신검으로 하는중입니다. 반방이 있어서 90리세는 신검이 빠르더라구요

주로 신검 암기 뇌신 3개로 리세를 한다면 커검/데불/비수

이 3가지 무기중에 어느게 좋을까요? 리세용으로 쓰기에

Lv15 아하아카아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