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클체했습니다

아이콘 이연걸
댓글: 16 개
조회: 1007
2026-06-25 19:05:15
장비 싹팔고
요정 클체했어요
명코 없어서 피닉스 못배움

기사일때 근뎀310
요정 클체 후 원뎀 233
기사단셋
노축7흑왕궁 기준
데미지 수치상 너무 낮아졌네요
거의 77정도 다운되었는데
왜 이정도까지 내려갔는지
이유는 잘모르겠네요

엠소모가 너무 커서
사냥하면 잠시 뒤 엠 오링나고
평타질 합니다
크리가 안열려있어서
그런가..얼른 열어야겠습니다

기사일때 알비노3구 5000킬
클체 후 4800킬
스킬을 다 못배운 탓이겠지요?

그래도 필드사냥은 좀 빨라진 느낌입니다

케릭 정비 좀하고 다시 제대로 테스트해보고
글 남길께요

이상 ㅜㅜ




Lv47 이연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