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트리플 3분 제한이 왜 있는건가요?

만지작
댓글: 11 개
조회: 557
2026-06-25 22:22:21
부캐릭 접해서 돌리려고 하면 이상하게 트리플이 안나가더라고요
스킬 껐다가 켜보기도 하고. 스케줄 껐다가 켜보기도 하면 어느 순간 동작하길래
스킬 버그인줄 알았습니다. 
뭘 껐다가 켜면 되는건지 테스트를 해보려고 해도 이게 영 이상하게 통일성이 없었는데

3분...있어야 동작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그것도 모르고 열심이 이것저것 껐다 켜고 있었네요.

근데...3분 제한이 왜?? 뭘 의도하고 3분 제한을?
무슨 의도가 있을것 같은데 의도를 모르겠네

Lv30 만지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