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부트서버 리세마라 클래스 추천좀 해주세요

맘모스형님
댓글: 1 개
조회: 162
2026-06-26 00:40:44
리부트서버에서 평범한 근댐150 방어220 마검사 키우고 있습니다

저스펙이라서 이번에 새로 나온 불요정은 몸이 안되서 리세가 안될것 같고

암흑기사나 신성검사 밖에 선택지가 없을 것 같은데

80뎅리세는 암흑기사가 더 좋다고 알고 있는데

1~2영스 기준 90리세 1-2캐릭 천천히 키워놓는다면 뭐가 더 좋나요?

무기는 둘다 기사단한손검이고 방패는 신검이라면 영웅등급일 것 같습니다


Lv19 맘모스형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