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90렙50퍼 근뎀220짜리 몸30이면 괜챃나?

복귀유저팔계
댓글: 5 개
조회: 394
2026-06-25 23:45:07
형들 90렙50퍼 근뎀220짜리 몸30이면 괜챃나?

조금 고민인게 원래 40~50이 예산이였는데

통100만원에 비각70만원 몸30인거같은데 왕뮨유니티는있고 비각 다뺴면 근뎀210이라는데

몸30이면괜찮나? 몸빵용 신검하나구하고잇긴한데 몸만사고싶긴한데 몸만안판다함 ㅆl발럼

Lv20 복귀유저팔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