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사는 클래스 삭제 시키는게 맞는듯;

아이콘 묵언수행중
댓글: 9 개
조회: 585
추천: 1
2026-06-26 00:06:54
모든 클래스 통틀어서 기사만큼 폐급은 없을듯... (리부트 받고 한번도 1티어급이 되본적이 없음)

얘는 리부트 라고 거창하게 말해놓고 매번 패턴이 같았음 스탯 수치딸깍 카베살짝 상향 스턴상향 이게 끝임

근본적으로 기사는 맞아야 상대방에게 딜을 넣을 수 있는 구조인데 스턴이랑 카베는 서로 양립될 수 없는 스킬구성

그런데 자꾸 카브쳐맞고 깨지는 카베를 놓아줄 생각을 안함; (적어도 유니크 까배는 못깨지게 막던가 ㅡㅡ)

스턴도 마찬가지임 요즘 개나소나 가지고 있는 스턴을 겨우 적중률 하나 올린다고 리부트라고 할 수 있는건가;

지금 기사에게 가장 필요한건 심각한 단일딜과 몸빵임; 왜 예전부터 언급했던 문제점은 무시하고 카베랑 스턴만 건드리는지 모르겠음 (스턴도 내가 버텨야 날리는거지 요즘은 스턴을 날리기도 전에 녹음...)

  (2020년 기사도 ~ 2024낭만의길 리부트) 이후로 단 한번도 단일딜링 스킬과 몸빵 스킬이 나온적이 없음 이번엔 진짜 뭐라도 나와야 한다고 본다;




Lv31 묵언수행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