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자 일부 유투버들 검요 활요 평판

아이콘 Nextplz
댓글: 3 개
조회: 570
2026-06-26 01:44:40
리부트 신검 -> 불요 카라(지금도 방송중)

몸빵 = 비슷하거나 근소하위 (신검일때는 왕뮨없었음)
단일딜 = 2체급 위
범위딜 = 2체급 위

힘 신검에서 불요간 카라님 후기
- 필요전스가 하나라서 좋다(사냥기준)
- 페어리가 상당히 좋다 자동생존기
- 적대혈원과의 실험에서 상대왈 "피도못빼던케릭인데 이젠 피가빠진다"
- 사냥터에서 독걸리는게 짜증난다 ㅋㅋ
- 불요 너무 만족스럽다 저스펙은 불요가 정답일듯


활요는 렌 유투버
본케 광전으로 불사 피닉스에 터지는거 보고 바로 클체진행
(최소 2년동안 맞을생각하니.. )

근댐 450 광전 -> 원댐 330대 활요 클체

근댐 450으로 단한번도 못이기고 기스도 못내던 2~3체급위 신검 1:1
그 어설픈 컨트롤(방금클체이슈ㅋ)과 원댐 330으로 한번 이기고 티격태격하며 자주짐

렌 후기
- 불사 슈아 유저들은 클체 많이 할꺼 같다(무시에무시에무시에무시) 
- 사냥터내려갈줄알았는데 물약을 빨긴하나 몹을 너무 빨리잡아서 상쇄가능
- 마나 모질라다고 하던데 나는 모르겠다 엘가소환할때는 원래 그렇잖아 발언
- 광전사 일때보다는 할께 많아 질꺼 같다
- 사냥이 진짜 빠르다 더이상 할말이 없다 그냥 빠르다


클체 나오고 첫날 딜관련은 맥스찍고 천장 날러버린 상태고

두번째날인 오늘은 페어리 자동생존기와

피닉스의 슈아 불사 앱솔 무시가 주로 대두되었습니다.

인벤러

Lv56 Nextplz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