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총사에서 요정감 냉정하게 분석

숨사장인
댓글: 26 개
조회: 1018
추천: 4
2026-06-25 23:17:30
딜링에서 요정이 격수한테 확실히 시원시원하게 딜을박음

이유는 그냥 뎀감무때문임
앨애랑 똥물에 뎀감무가 달리니
격수의 뎀감이점을 씹어버려서 화력이 잘나오긴함

몸은 오히려 총사가더좋고 유틸도 훨씬좋음
일단 실전쟁에선 요정이 흠 훨씬빡셈
억제기가 없다해야하나
총사는 격수가 붙었을때 대처법이 꽤많은데
요정은 딱 수면 튕기기 하나가 최대임

물론 몸이너무약해서 수면튕기고 역스턴 거는거아니면
무조건뒤짐
즉 컨셉이 극한의 유리대포 라고보면될듯

피닉스 휘는화살 아무짝에쓸모없고 사용할일이 아예없음
사실상없는스킬

딱 이정도 장단점?
근데 냉정하게 실전쟁에선 총사가 훨씬 편하고
슈팅각이 잘나와서 총사들은 생각보다 안넘어올거같은느낌 ( 케어 보고결정할듯)

개인적으로 필요하다생각드는건
뭐 딜적부분 이런건 지금도완벽하고 (이거태클걸면 그새끼가 진짜 요징징임)

딱 액티브 대시가 필요할듯함
여기에 소배터지면 타겟팅해제+소배발동구간 변경

딱 이두개정도가 이번케어의 핵심일듯

만약고민중인 총사라면 저 둘중하나라도 케어안되면
그냥 포기하는거 추천

Lv60 숨사장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