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엔씨 너네가 뭐 돼?

중독된뇌
조회: 256
2026-06-25 15:31:01
활요정도 검요정도 제대로 리부트도 못하면서

뭔 두마리 토끼를 잡겠다고? 너네 능력도 안되는데?

활요정은 아예 스킬구조 바뀐게 한개도 없고

3년도 더된 불도그시절 컨안되는 노인네들 위한답시고
지금도 급발진 윙슈즈 대쉬보면 딱 엔씨 너네 수준같다.

왜 이정도 밖에 안되는 이유는 알지

3개월마다 클체로 돈빨아먹으려고 구조인데

3개월마다 매번 새롭게 하는게 가능해?

너네 능력되냐고?

차라리 인정하고 한번은 쉬어가는 주기로 앵콜처럼 내던가

뒤뚱불곰 어딨냐 나와바라

Lv4 중독된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