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클체를 바라보며

Seoheepr
조회: 246
2026-06-25 17:48:42
다계정, 다캐릭을 키우는 입장에서 클체를 바라보며 저처럼 즐기는 것도 나빠 보이지 않네요 ㅎㅎ

리부트 한다고 할 때마다 그 캐릭을 하나씩 만들거나 

아니면 이야기 돌면 바로 군주 하나 만들어서 2영스를 만듭니다.

5.5만원을 쓰던 다야가 잘 모이면 그걸로 하던 클체를 하면 2영스 리부트 클래스 해볼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물론 전스, 신스 있는 형들처럼 클래스의 하이엔드를 맛보려면 어려운 방식이긴 한데

전 저대로 어차피 무과금 혹은 소과금 정도로 즐기는 편이라 이건 이거대로 좋아 보이네요

전 이번에도 75 찍는 순간 이전에 만들어둔 노영스 암기로 요정 어떤지만 보려고요 ㅋㅋ

근데 정말 7천킬 6천킬 찍는다는 글이 많아서 궁금하긴 하네요. 

다만 너무 이렇게 리부트 할 때마다 클체할거면 그 돈 모아서 진짜 캐릭 사는게 더 싼거 같긴 하네요;; ㅎㅎ

전 피니지 때부터 불요(검요)의 로망이 있었는데 그냥 체험판 하듯 영스 몇개만 박고 놀아봐야겠어요.

클체 고민하는 형들 많던데 후회 없는 선택들 하시길 바래요!!

Lv7 Seoheep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