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총사에서 요정클체 안갈게요

라선생
조회: 326
2026-06-25 17:24:17
클체비용 약 3.5만다야 정도 예상

문제는 명코 1천만개 필요  170만개보유중

뭐 이것저것 끌어서 사면 약 70만원정도 들갈듯

여러 글 영상에서 딜은 총사보다 확실히 좋고 알비노도 사기라는거 알지만

대쉬기가 문제야

총사도 근접이 붙으면 대쉬기2개인대도 어버버하고 찢기는데  요정이면 화살 한발 못날리고 찢길거 같아서  클체 안합니다

물론 제 스팩 기준  근접날라와서 붙으면 그나마 대쉬기있어서 한텀은 버틴다치는대 요정은 없으니 ...

몹한텐 뒤져도 화 안나는데 pvp에서 동급생한테 뒤지면 석 많이 나간다

Lv20 라선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