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다음에 투사 클체가 유력한 이유.Brainfficial

아이누리
댓글: 4 개
조회: 499
2026-06-26 11:22:37


그거슨 바로, 투사가 원거리 카운터이기 때문.

원래는 체인소드 마스터리(패시브)가 NPC 한정으로 몹을 끌어오고,
PC의 경우에는 썬더그랩(액티브) 강화기인 체인크랩으로 적을 끌어 오는데,

아마도 리부트 되면 패시브로 PC(적)를 끌어오지 않을까 생각함.

그러면 원거리는 ㅈ됨ㅋ

뭐 아님 말고ㅋㅋ

이니수집가

Lv38 아이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