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깁니다
결론 : 총사 앵콜클체 언제나옴..? 다시풀어줘요 ~
재경이형님.. 진짜 신경쓰신거 맞아요??
유일각성, 스킬올마, 원뎀377 총사->요정 클체왔음
주변에서 다뜯어말리는데
1렙부터 요정으로 내가 손수 키운 케릭이라 (피니지때부터 요정만했음)
작년 앵콜클체때 버티다 버티다 못하고 총사왔었음.
그리고 지금 요정 리부트라고? 암요 당연 요정이지 하고 와버림ㅋㅋ
내가 총사꿀에 젖어서 요정 ㅈ같은거 애정으로 하던걸 잠시 잊고있었나봄
아.... 진짜 후회된다.... 어제로 돌려주세요 ;ㅅ;
결론2 : 사냥전용 유리대포
스텟은 원뎀-10 원명-10 물방-10 즈음 가져가고
원치20% 속치10~20%? 주고
속뎀은 모르겠음 .
사냥,pvp로 원딜 확실히 셈. 이거 부정할순 없음. 엄청나게셈
총사데스샷데미지 뺏어가고 엘스 ㄱ거튼 데미지준거 커버되고도 남을정도로 셈
지배2구몹 시간이 기존대비 60%정도로 단축됨
알비노 총사 7,800킬정도 -> 요정 9,100~ 킬정도
미믹딜 13%정도 줄어듬
사냥시 내주변이아닌 타겟된 몹 주변으로 광역이 다 터져서 사냥효율은 1티어
맵이 애매하게 보이던 몹들 깔끔하게 지워지는게 보기좋음. 사냥은 1티어중 1티어인거 절대 부정못함
파볼쏘던 고자 요정이 이렇게 된다고? 느낌.
pvp는 다른형들 말하듯이 유리대포
복불복임. 내가 녹이거나, 맞아죽거나.
서버내 2별형들 3케릭 동시공격시 원래 딜거의 안들어왔음.
요정오고나서 생존기타이밍까지감. 타겟해제랜덤에 물몸이라그런듯함..
대신 비슷한급도 내가 버티면 녹임. 유일은 그나마 배리어있어서 타이밍좀버는듯함
(쟁셋 검귀+이자벨꼈는데 붉귀+이자벨로 바꿈)
이게 너무 복불복이되서 스트레스받음..
결론3: 스킬 대체 뭘손댄거..?
1. 엘리멘탈웨폰 : 손봐진거없으나 손볼거 없었음
2. 윙슈 : 이게 젤 문제임. 유니크가 유니크값을 아에 못함.
클릭하면 대시 나갈수있게 따로 빼주던가, 아니면 윙실드 잘터지게해주던가
아니 뭐가바뀐거임
대시까지 가져가려하냐 요징징이다?
윙슈가 [유니크전설]급 스킬이라는거 ? 이거 타클래스면 전설급도 안됨 이거
3. 피닉스 :
인사이드M방송에서 보고느낀건데
유툽 BJ쟁방보다 지배3구 방 들어가는 ㄷ 자로 꼬아진 곳에서 대치하다 우르르들어가는거 많이보셨을거임
아 이거 지배3구 방 쟁하는 라인용(초초초상위케릭용)
스킬이구나.. 느낌.. 그분들은 유용할듯
거기에, 불사 슈아깨니까..
유도탄은 중립유일급에선 쓸 일이 없음
테스트용으로 우오오~ 하고 끝내는건 해봄
800만명코짜리가 총사는 평소쟁에서 앱솔제로로 얼림 + 둔화효과 + 속뎀(수속성) + 그타 여러스킬들강화
로 체감이 엄청컸음. 말그래도 혈맹 '유니크'로 역할을 다했음.
내스펙 요정은 이 혈유가 사이클론 강화기임 (800만명코주고 일반 스킬 강화 체감으로 이게끝임)
스블( 구 스애) 강화 되서 빨갛게 펑펑터지는건 보이긴한데 와닿지앟음
물감옥강화? 예전이나 지금이나 안터지는거 똑같음
불사, 슈아깨고, ㄷ자모양 지배3구지형에서 유도탄쏘는 초메인용인듯
4. 엘가
얘가 공격하는거 뎀은 언제 손봐줄거.. ㅠ 부케 근뎀171 마검사가 맞아도
100~150담.. 어리버리 응원단장하는건 3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
그외 전 요정스킬이나 리부트된 지금이나
원거리 기준으로 너무 달라진게없어서
수치조절만 몇개했다는 느낌 지울수가없음.
아무도 안하는 검요정만 아주 공들이셨던데 그거마저 거적데기수준
9주년+요정 곂쳐서 근본적인 문제 해결해줄거라 생각했었는데
아니었고,
그걸 알고서도 온 내가 참 ...
여튼 쟁이 있는 총사 (저정도급?)은 존버하시고
그외 사냥으로 달려보겠다, 투기장같은 컨텐츠만 조금씩 하련다 하는형들도 오지마세요 ㅋㅋ
클체 공짜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