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트리 꼭 고쳐야할 부분 발견했다

신화변신
댓글: 5 개
조회: 454
2026-06-26 13:21:55
mp설정 해놓으면

오토 누르지 않고 전투중에서도

트리가 그 설정 이후로 안쏴짐


액티브 스킬이나

총사 마체는 오토 누를때만 mp설정 적용이라

싸울땐 오히려 마체를 올려야 하는데

트리가 지지랄나서 싸울때 mp설정 끄러 들어가야한다

모든 액티브가 다 수동 어택시에는 써짐 ㅇㅇ


if구문 추가로

오토 off일 시에는 mp최소 설정 씹게 해줘야 원활하게 전투가 됨


애초에 자동 사냥시 최소 잔여 mp 설정 << 이게 풀네임임 저 옵션

근데 트리에는 비자동사냥시 적용임.

Lv11 신화변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