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계정중 2계정 정리 하고

고필버그
댓글: 3 개
조회: 432
2026-06-26 16:15:08
7만다이아 정리하고 이제 2만다이아 남았넹 ..
1계정은 완전 무과금이라서 팔까 말까 고민중 ..

계정 사신분들 한분은 네고 없이 사가고 ..한분은 네고 조금 해서 가지고 가고 (다이아같이 가지고 간다고해서..)
바X 템에 내가 계정 상태 대충 올려서 ..둘다 계정 실제 접속해 보고 엄청 좋아하면서 가지고함 .
창고에 각종 비각 영웅무기 방어구들이랑 봉축이랑 각종 축데이들 코인들 엄청 악세 상자들 쌓여있고
부캐 전부다 축3악세 이상에 영웅스킬 1-3개씩은 있었는데 ..코인들 몇십만개씩 쌓여 있음 ..

진짜 잘키워는데 일때문에 접으니까 존내 아쉽다 ..

Lv72 고필버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