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중립기준 요정 리부트 불만족 사항 본캐원댐 290

뽀로링1
댓글: 7 개
조회: 408
2026-06-26 23:10:13
공격력 : 매우 마음에 듬
방어력 : 나쁘지않음 신경쓸 정도 아님
(리세케릭도 붉귀,푸귀 같은거 안끼고 알3구 만피)

딱 하나..딱! 하나 중립은 리세가 컨텐츠의 절반인데..
많이도 아니고 총사수준으로만 해주면 안될까요?ㅠㅠ
본캐 요정 전설활 있는데 총사무기 사서 총사로
리세 해야되요? 본캐클래스로 리세 좀 하게 해주세요
여태 총사로 리세했는데 리부트 후에도 총사로 해야되요?
활요 리세 너무 심하게 구대기입니다ㅠㅠ

Lv31 뽀로링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