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혈맹상점 너무 악질 아닌가요?

햇님반빵셔틀
댓글: 7 개
조회: 667
2026-06-27 00:22:37
파이어볼 뱀파 이런거 마법상점에서 몇만아덴밖에 안하는거
동일한 마법을 4만명코 이렇게 놔두는거 악질 아닌가요?
제가 지금 그렇게 명코 엄청 날렸네요 :;; 클체직후라 정신없어서.
저런건 좀 상점 메뉴 정리좀 해야하지 않나요. 누가봐도 이상한거... 실수로 한놈만 걸려라 식으로 함정 파놓는거 좀 짜치네요.

누가 아덴으로 살수있는거 명코로 산다고..

결론은...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ㅠㅠ

Lv20 햇님반빵셔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