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불요정 해보는 중인데 나름 잼있어요

레이어스127
댓글: 5 개
조회: 517
2026-06-26 23:25:09
아직 장비는 여기저기 급조 하다 시피해서 

알비노3구 돌려 보는데 괜찮게 돌아 가네요

근데 저 위에 피통에 녹색테두리 생긴거는

페어리 스킬 배워서 그런거죠? 맞나요

검 차면 케릭터 화면에도 검이 생기면 좋을거 같은데

아직 활을 차고 있음...

알비노 킬수 실험은 아직 못해봄

계열은 당연 불로 했는데

속성 또 하나 배울수 있지 않았나요...

전에 그런 마법 있었던거 같은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Lv59 레이어스12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