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첫 파푸리온 2인(법사, 요정)으로 성공했읍니다.

학생오구
댓글: 5 개
조회: 395
추천: 1
2026-06-26 23:36:49


약 2년전에 안타 첫도전했을때는 완전 개허접이였습니다.

이후 개허접은 탈피하고 허접이되었는데요.

이번 첫 파푸리온 도전은 간단하게 스펠140 신화법사, 원댐 256 전설요정(축8지룡)으로 시도하였습니다.

요정인 저는 물약 3,300개 챙겨서 2,780개 남았고 카매 230장 챙겨가서 한장썻네요.

신화뮨에 축8지룡이 버티는데 아주 좋았습니다만 신뮨없이는 버티기가 힘들것같네요.

약 19분 걸려서 잡았습니다.

템은 거지같이줬지만 재밌었네요 ㅎㅎ

다음번에는 린드비오르를 해볼만할까요? ㅎㅎㅎㅎ

전문가 인벤러

Lv66 학생오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