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님들 요구가 아주 구체화 되었네요

안뇽혀세
댓글: 13 개
조회: 292
2026-06-27 01:57:11
게시판 보기가 껄끄러워서 하루 쉬다 오니까 요징징들 요구가 정리가 잘된것 같아 좀 편안합니다.

그냥 대놓고 총사랑 비교하면서 리부트했으니까 모든 면에서  총사보다 좋게 해달라고 하는게 차라리 솔직해서 보기 좋습니다. 뻔뻔하기는 진짜 무쇠철판 수준인데 빙빙 돌려가며 이 꼬투리 저꼬투리 잡는 것 보다 들 짜증나네. 어후 진짜 상병신들.

Lv4 안뇽혀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