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람이 착하게 살아야 복을 받는다고

안뇽혀세
댓글: 7 개
조회: 628
2026-06-27 02:39:49
신검유저들이 조용히 그냥 선점기만 하나 있음 좋겠다 튀어 나갈 필요도 없다 이번이 아니면 다음에라도 됬으면 좋겠다 하니까 바로 그냥 리부트하면서 역대 최고 케릭을 만들어 줬쟎아.

그냥 1년전부터 리부트 때마다 우리 요정 차례라고 이것도 고치고 저것도 고치고 아주 게시판에 떡도배를 하더니 쭉쭉 밀리다 여기저기 똥칠하고 남은 똥줄기 마냥 개구린 리부트를 쳐맞았네.

광역기 하나 대충 껴주고 칼들면 독점기 주고 원하는거 해주는 것 같은데 애매하거든. 사실 레벨업은 91이 끝이고 이미 레벨은 뒤로 쭉 밀린 상태에서 리세가 메인인데 리세야 부케 총사로 하면 되는거고 광역기 무쓸모 ㅋㅋㅋㅋ. 칼들고 독점기 쓸라니 원래 근거리만 재미가 나오겄어? 그냥 시원하게 뇌신 신검 하는게 100배 낫지.

아 솔직히 활도 보면. 트리플이 패시브면 그냥 데미지 세배 올려드리겠습니다. 이거쟎아. 트리플 땡기는 맛도 없는 요정이 무슨 요정이여. 그냥 평타만 갈기는 원거리지.

하도 요구하는게 많으니까 케릭을 원하는 대로 만들어 주는데 딱 니들이 원하는 것까지만 만드니까 게임이 무슨 평타만 갈기는 무식한 린클 초창기 요정이 되버린거지.

아 낭만있어 좋긴 하겄다 ㅋㅋㅋㅋ 평타로 셀로브나 쳐잡으세요.

Lv4 안뇽혀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