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요정 리세입니다

동달001
댓글: 9 개
조회: 989
2026-06-27 07:36:49


90리세 하면서 보상 받는 걸로 이것저것 눌러 보는 재미로 게임하는 유저입니다.

본캐는 뇌신이고 9커검+전설방패+5풍귀+7적마 있습니다.
힘베이스 캐릭이지만, 가성비 좋은 마법딜 스펙은 챙기고 있습니다
77렙 기준 sp73, 마뎀83

체감상

1. 뎅스킬시
뇌신과 비슷

2. 버닝드라이브 배울시(뎅리세도 몹을 잘 쳐내길래 호기심이 생겨 바로 버닝 드라이브 배움)
1영스 크로스 신검과 비슷한거 같아요 몹이 살짝 모자랍니다.
체감상 렙이 올라 인트도 올라가면 7000~7500킬 어디쯤이지 싶네요.
대충 테스트했을때 10분에 1200킬정도 나왔어요.

리세 많이 하시는 분들은 버닝 드라이브 배운 요정리세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 됩니다.

사진은 몹부족으로 자리이탈 조짐이 보이는 상황입니다.

Lv15 동달00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