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계정 구입 후 정확히 3개월 스펙변화 (기록용)

아이콘 람람쥐
댓글: 2 개
조회: 410
2026-06-27 13:07:13
개쓰렉 계정 40에 떠와서 더 쓰렉 계정에 차고 있던 장비들 다 옮기고 키우는 중인데요

심심해서 구입 당시 스펙과 구입 후 3개월이 된 현재 스펙 기록 및 남겨봅니다.

<<바x템 구입 당시 스펙>>

근뎀 191
합리덕 106
경획 281



<< 3개월이 지난 현재>>

근뎀 215
합리덕 134
경획 320




Lv65 람람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