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 잡을라면 격수리부트 3싸이클 국룰

운전하자
댓글: 6 개
조회: 399
추천: 1
2026-06-27 14:33:13

물감옥 요정나왔을때도 격수 리부트 최소 세번은해야 비볐음

심지어 총사는 4사이클이 지난 현재 신검조차도 버겁긴함


보통 원거리는 늘 10사기로 나오는데

격수로 비빌려면 리부트 3사이클은 지나야되는데


다음에 나올투사는 택도없음

지금 요정딜은 진짜 미쳐도 제대로 미쳤음 

총사 vs 총사  10~12초 정도싸우던 상황에서

요정 vs 총사  요정이 총사 5초컷냄

Lv60 운전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