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거리는 클체 안한다 < 가스라이팅이야 ㅠ

번개우르르쾅
조회: 210
2026-06-27 14:27:49
원거리를 틈틈히 내봐 시발

안가나


근거리 컬렉 원거리 컬렉 나눠놓고

근거리만 죽어라 내는데 왜 클체 안가냐는

뭔 좆같은 가스라이팅이야 ㅠ


투사도 원거리화 시키고

다엘도 원거리화 시켜봐

요정처럼 원근거리 나눠놓고

기존은 터치만 하고

원거리 위주로 리부트 해줘봐


가나 안가나


아니면 불요에게 컨셉뺏긴 마검사를

전격 원거리화 해보자


그럼 요정 강점기도 줄어들고 좋은거 아니야?

형들은 나이도 먹었는데 왜 가스라이팅만 늘어 ㅠㅠ

진심 80먹은 세탁소 할아버지같아 ㅠㅠ

Lv4 번개우르르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